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벳클 채팅규정


1. 각 채팅방 공지 확인하기!


2. 욕설 및 싸움 비매너 행위 금지!


3. 공개채팅방내 홍보 도배 금지!


4. 먹튀사이트 홍보시 차단!


5. 검증, 신고는 게시판 이용하기!


6. 기타 불법행위 강력히 제재!


7. 공지사항 게시판 필독!


8. 웹브라우저 크롬 이용하기!


9. 공식도메인 BETCLE.or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사이트이름 사이트주소 날짜 조회 수
1493 불꽃 먹튀 ln-365.com 단 돈 23만원 없어서 당첨금 몰수하는 개 그지같은 사이트입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또 나타나질 않길 바라며, 믿고 거르시면 됩니다. 리나 불꽃 http://ln-365.com 19.11.18 183
1492 V A N S 반스 먹튀사이트 입니다             반스 어린 개쓰레기 악질새끼들입니다 먹튀하고 사이트 신고하니까 중고나라에 내정보 올려서 좆대게해주겠다고 협박하는 어린 개쓰레기노무새끼들... 1 반스먹튀 VANS http://vans-2020.com 19.11.17 211
1491 더게임 먹튀사이트 로투스 홀짝,바카라 80만원이체해서 베팅하는데   도중에 돈이 올라와서 200만원 환전받은뒤   나머지돈으로 또 이용계속하다가 139만원이되어 환전누르니   그림... 거리 더게임 http://eg-q1.com 19.11.17 191
1490 vans 반스 먹튀 입니다 반스 먹튀사이트입니다 이용하지마세요   몇십만원따면 환전 해주다가 이백단위따니까 환전안해주고 탈퇴시키고 먹튀했습니다     반스먹튀 vans http://vans-2020.com 19.11.16 171
1489 747 파워볼 소액먹튀 파워볼 20충 34환 먹튀   토토정류장보고 가입했는데   롤링은 거의 200은 돌림    20충 34환 누르니까   전화오더니 양방이죠 하고 끊고   사이트 탈퇴되있음 그날처럼 747 http://747-ONE.COM 19.11.16 218
1488 DPSOFT 각종프로그램 제작 먹튀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 비제이로써 2일 방송하였습니다 방송하면서 뷰봇프로그램을 사용했고 신입을 이용해서 각종 프로구램 제작하며 된다는둥 하다가 55만원을 ... 거래노노 DPSOFT 프로그램 제작 http://www.co34.com 19.11.15 177
1487 샌즈 먹튀신고요 5000원으로 농구6폴걸고 맞아서   170000만원 환전신청 넣었는데   다시 로그인 해보니까   존재하지 않는 계정이라 뜹니다. 빠커 샌즈 http://bxs42.com 19.11.14 139
1486 약속<-꽁머니유도후 신고     꽁머니유도후 가입하고난뒤에 지급안된다고빼액거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악질새끼들나가뒤져라 ㅋㅋㅋ 대명동귤 약속 http://promi-48.com 19.11.13 185
1485 먹튀 디테 dite-77.com 당첨되니까 원금   도 안주고 그냥 아이디 날려버리네요    잡리그 당첨되서 먹튀 할 것 같으면    경기를 왜 올리는지 이유나 물어보고 싶네  밤문화 디테 http://dite-77.com 19.11.12 182
1484 황진이 먹튀사이트 216만원 없어서 쌩트집잡는 개쓰레기 거지 싸이트   황당해서 말도 안나오네 지들말로는 아는사람들이    똑같은거3폴을 털어먹엇다는데 무조건 안다고 인정하라... 3 슈퍼루키 황진이 http://hj-44.com 19.11.11 272
1483 뉴욕 먹튀 느바 올랜도플핸 적중동시에 짤렷내요 ㅡㅡ 슈퍼루키 뉴욕 http://newyy-01.com 19.11.10 206
1482 타워팰리스 먹튀 미니게임하면 포인트빼먹기드립치고    스포츠하면 양방이라고 드립치고    걍 개허렁뱅이 동네구멍가게입니다   EXID 타워팰리스 http://tw-2424.com 19.11.09 208
1481 먹튀사이트 티벳   갑자기 쪽지로 이제 농구라이브 배팅하지말고 다른종목하라고해서    그럼 출금하겠다고하니 남은잔액 다른종목 롤링하라는 어이없는말만해서    그냥 축구 배... 때려박아 티벳 http://teebet7.com 19.11.08 200
1480 티웨이 소액 먹튀 총 50만원 입금하고, 20단폴 20단폴 두번베팅후   접속했는데 차단되있길래 카톡해보니 환전해주겠다함   10만먹튀하고 잠수.. 딸기우유 티웨이 http://tw-su1.com 19.11.07 213
1479 spin 먹튀신고합니다 이 사이트를 대략 3년간 이용했습니다 드래곤때 부터 그러다가 스핀으로 바뀐뒤 뭔가 운영자이 바뀐거 같더군요 제가 그때 10만원으로 7폴더 배팅했는데 당첨금이... 우쭈쭈 spin http://Spin-sk.com 19.11.05 228
1478 시슬리 먹튀 몇주전에 가입하고 단폴쓰고잇는데 환전치니까   단폴 막더니 두폴로 롤링 400프로 처돌리라해서    뭐라하려다가 군말없이 두폴세폴 돌리고잇는데   갑자기 로그... 스케줄 시슬리 http://sl-0070.com 19.11.04 297
1477 보그 먹튀 먼 문자랑 전화 자주 오길래 쳐 받아서 한번 해줬드만 2만원에 60먹으니까 바로 아이디 차단당함 ㅋㅋㅋㅋㅋ 개 호로새끼들 60만원도 없어서 아이디 짜를거면 왜... 배틀그라운드 보그 http://vg-08.com 19.11.03 197
1476 검증맨 먹튀 신고 이새끼들은 사람새끼들도 아님 소액으로 30000원충전 100000환전쳤는데 안해주길래 문의넣었더니 밀렸다면서 기다려달라길래 유튜브 하나보고 다시 로그인했더니 ... 한야일야 검증맨 http://sity-win.com 19.11.02 289
1475 명당 먹튀 1~5만원씩하다가 존나잃음 40정도 잃고 접을생각하다가 오랜만에 다시함 15충하고 마지막배팅에 5만원 잃어서 마틴걸릴까봐 5천원걸고 적중시킨후 16만9천원 걸음... 여준다 명당 http://md-srt.com/ 19.11.02 216
1474 마을 먹튀 가입하고 3만원잇길래 +5충해서 8출 30만원 환전누르니 15만원 입금하라길래 입금했드만 바로탈퇴 ㅋㅋㅋㅋㅋㅋ 보이비 마을 http://ml-amg.com 19.11.01 185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83 Next
/ 83